국회의원선거 고양특례시 입후보자 공동공약 제안

경의선 지상철도로 분절된 고양특례시, 도시계획을 통한 도시발전의 통일성과 효율성을 크게 제약받아..

사진제공=김재준 고양병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사진제공=김재준 고양병 국회의원 예비후보 선거사무실

더불어민주당 고양시병 김재준 예비후보는 국회에서 지상철도 지하화 특별법 통과 이후 고양시특례시민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으며, 그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고양시에서 국회의원선거 출마를 준비하는 예비후보들이 철도지하화 선도지구 지정을 공동공약으로 추진 할 것을 제안했다.

김재준 예비후보는 “고양특례시의 새로운 미래 발전의 30년을 위해 고양특례시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그리고 모든 정당과 무소속 입후보자들께 공동공약을 제안합니다.”라고 아래 제안문을 통해 밝혔다.

▶22대 국회의원선거 고양특례시 입후보자 공동공약 제안 원문

고양특례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철도 지하화 선도 지구 지정을 공동공약으로 추진할 것을 22대 국회의원선거 고양특례시 입후보자 공동공약으로 제안합니다.

경의선은 지상철도로 고양시를 관통하면서 도시를 분절시키면서 도시발전의 통일성과 효율성이 크게 제약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경의선 철로 주변에 많은 시민들이 거주하면서 소음과 분진 그리고 지역간 교통단절로 많은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국회에서 지상철도 지하화특별법이 통과된 후 고양특례시민들의 기대가 매우 높아지고 있습니다.

고양특례시의 새로운 미래 발전의 30년을 위해 고양특례시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그리고 모든 정당과 무소속 입후보자들께 공동공약을 제안합니다.

2024년 1월 26일 더불어민주당 고양시병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재준

[시사경제신문=강석환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