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직 정·관계 인사, 관내 향우회·조합·상공회·지지자 등 약 500여명 참석

권순영 당협위원장, “바른 길은 용감해야 한다. 고양시와 덕양구민 발전에 노력할 것”

"첫 믿음 끝까지"저자 권순영 고양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진제공=권순영 예비후보 사무실
"첫 믿음 끝까지"저자 권순영 고양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진제공=권순영 예비후보 사무실

다가오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고양시(갑) 선거구에 예비후보로 등록한 권순영 국민의힘 고양시(갑) 당협위원장이 4일, 화정 베네치아 웨딩홀에서 <첫 믿음 끝까지> 출판기념회를 개최했다.

권 위원장의 <첫 믿음 끝까지>는 여군 장교, 사회복지사, 정치인 그리고 공기업인을 거치면서 본인만의 정치적 신념과 비전 그리고 지역 현안 전문가라 할 수 있는 ‘개척자 권순영’으로 거듭나게 된 순간들과 생각들이 담겨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규택 전 국회의원, 김태원 전 국회의원, 이근진 전 국회의원, 김옥이 전 국회의원, 손범규 전 국회의원, 김현아 전 국회의원, 김종혁 국민의힘 고양시(병) 당협위원장, 민병숙 전 국군간호사관학교 동문회장, 김영식 고양특례시의회 의장을 비롯하여 경기도의회·고양특례시의회 의원 등 전현직 정·관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했다.

출판기념회 현장.   사진=강석환 취재기자
출판기념회 현장. 사진=강석환 취재기자

특히 관내 향우회와 조합, 상공회 등 경제·민간단체 인사와 지지자를 포함하여 약 500여명이 몰리면서 참석자가 앉을 자리가 부족해지는 등 북새통이 벌어지기도 했다.

또한 조경태 국회의원, 안철수 국회의원, 홍석준 국회의원, 이인제 전 국회의원, 나경원 전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원희룡 전 국토교통부 장관, 김병민 전 국민의힘 최고위원, 장예찬 전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이 영상을 통해 축사를 전했다.

출판기념회 현장.  사진=강석환 취재기자
출판기념회 현장. 사진=강석환 취재기자

아울러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이규택 전 국회의원과 손범규 전 국회의원이 현장에서 축사를 전했다. 이어서 엄용수 코미디언이 토크쇼를 진행했는데, 참석자들의 웃음소리와 함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등 출판기념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권 위원장은 “딸이 초등학교 2학년으로 재학할 당시, 미술시간에 만들었다며 내게 건냈던 카드에 적힌 한 줄의 글을 지금도 잊지 못한다.

그 카드에 적혀있던 ‘바른 길은 용감해야 한다’는 짧은 문장이 오늘날 정치인 권순영의 확고한 신념으로 자리잡았기 때문이다”라며, “불의·불법과 결코 타협하지 않는 한결같이 강인한 정신과 마음으로 고양시와 덕양구민의 발전을 위해 이 한 몸 불사를 준비가 되어있다”고 포부를 밝히며 선거에 임하는 후보자로서의 강한 각오를 드러냈다.

[시사경제신문=강석환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