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ㆍ경제ㆍ사회 등 각 분야의 25명 수상자 선정

시사경제신문 주최, 한국사회공헌진흥재단 주관 ‘제8회 한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오는 13일 오후 2시 용산 백범기념관에서 열린다.
시사경제신문 주최, 한국사회공헌진흥재단 주관 ‘제8회 한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오는 13일 오후 2시 용산 백범기념관에서 열린다.

[시사경제신문=원금희 기자 ] 시사경제신문 주최, 한국사회공헌진흥재단 주관 ‘제8회 한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이 오는 13일 오후 2시 용산 백범기념관에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시사경제신문 정영수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및 국민가수 박창근, 전 축구국가대표 이동국을 포함한 수상자 25명과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자리를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사회공헌大賞’은 각 분야에서 사회발전에 이바지한 유공자나 기관, 기업을 발굴해 포상하고 널리 알림으로써 사회공헌 문화 정착과 건강한 대한민국 실현을 목표로 한다. 이번 시상식은 각 분야의 후보들을 공정하고 엄격하게 심사해 최종 수상자를 선정했다. 

행사는 정영수 대표이사의 개막 인사에 이어 한정애 국회의원의 축사, 이수영 고려대학교 교수의 심사평 및 시상식 순으로 진행한다. 

한국사회공헌대상은 창간 20주년을 맞은 시사경제신문사가 가장 역점을 두는 사회적 가치 창출 활동으로 올 8회째의 문을 열었다. 

지난 20년 시사경제신문사는 시련과 좌절, 그리고 도전의 역사를 써왔다. 급변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인터넷과 모바일, 종이신문을 아우르는 온ㆍ오프 종합미디어로 성장하고 있다. 특히 시사미디어, 한국패션위크, 월간 한국지방자치를 창간하며 명실상부 종합미디어 그룹으로 지속적인 발전과 변화를 거듭하고 있다.  

이러한 발전의 모멘텀은 '한국지방자치의 발전을 위해 공헌해야 한다'는 독자들의 관심과 진심 어린 격려로 가능했다. 시사경제신문사 모든 직원들은 독자들에게 다시 한번 머리 숙여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정영수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사회공헌에 이바지한 각계각층 수상자들의 활동을 격려하고 우리 사회의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공로를 높이 평가하는 자리”라며 “독자들의 많은 관심과 관계 기관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