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근교 프리미엄 아웃렛, 연휴 가족 고객 맞이 다양한 행사

연휴가 석가탄신일인 25일 월요일까지 이어지면서 사흘간 즐길 수 있는 황금연휴를 맞았다.

이런 황금연휴를 알뜰하게 쇼핑하며 즐기기 위해선 교외에 자리잡고 있는 프리미엄 아웃렛이 안성맞춤이다. 프리미엄 아웃렛은 쇼핑과 나들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게다가 인근 맞집이나 유적지 등을 들를 수도 있고, 가족들과 즐거운 드라이브도 할 수 있다.

황금연휴에 때맞춰 서울 근교 프리미엄 아웃렛들은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은 패션 스타일을 제안하는 '피크닉 룩 셀렉션'(Picnic Look Selection) 프로모션을 22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가방이나 신발, 액세서리 등의 패션잡화, 스포츠 및 아웃도어, 패션의류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브랜드 총 50여개가 참여한다.

'코치'는 기존 20~50% 할인 판매중인 상품을 30% 추가 할인한다. '루이까또즈'40% 균일가 상품에 40%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하며, 35% 할인 상품은 60%까지 할인폭을 크게 늘렸다. '제이에스티나', '아디다스', '푸마' 등도 균일가 또는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파주점에서는 22일부터 25일까지 '코스메틱 패밀리 세일'을 진행한다. 롭스, 한스킨, 에뛰드하우스, CK향수, CEO향수, 불가리향수 등 10개 업체가 참여, 화장품 및 향수 인기상품을 30~70% 할인 판매한다. 특별히 에스티로더, 달팡, SK-등 유명 수입 브랜드에서는 일부 상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천점에서는 22일부터 27일까지 백자동 1층 안내데스크앞 행사장에서 '구두 인기상품 대전'을 진행한다. 미소페, 바바라, 오브엠 등이 참여하며 할인율은 40~70%. 25일에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아동, 동반 보호자가 이용할 수 있는 곰돌이 로봇마차를 운영하고,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팝콘, 솜사탕 등 인기 먹거리를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 김포점은 25일까지 '패밀리 위크엔드'를 연다. 행사 기간 중 각 층 행사장에서 '위크엔드 깜짝 특가전'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은 헨리코튼 티셔츠, 무냐무냐 3부세트, 시슬리 원피스 등이다.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티셔츠와 바지 세트 구매시에 10% 추가 할인도 진행한다.

이 기간 중 김포점을 방문하면 다양한 공연과 불꽃축제도 볼 수 있다. 23일 오후 3시와 6시에는 '웨스트 스퀘어'에서 플라밍고, 재즈연주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쳐진다. 24일 오후 8시에는 '현대크루즈 음악 불꽃 축제'가 열린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진행되는 불꽃 축제는 웨스트존 아라뱃길에서 관람 및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