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싸디 '대디'가 유튜브 조회수 2천만건을 돌파했다/ YG엔터테인먼트
시사경제신문 온라인 뉴스팀 = 싸이의 정규7'칠집싸이다'의 더블 타이틀곡 중 하나인 '대디(DADDY)'가 유튜브 조회수 2000만뷰를 돌파했다.

지난 1일 음원과 함께 공개된 싸이의 '대디'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20144084뷰를 기록, 놀라운 상승 추이를 보이며 또 한 번의 대기록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직후부터 싸이만의 유쾌한 에너지와 익살스러운 콘셉트로 화제를 모은 '대디'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35시간만인 지난 2일 오전 11시경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한 데 이어 또 다시 하루 만에 1000만뷰를 추가하며 2000만뷰를 넘어섰다. 24억뷰를 돌파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뮤직비디오 공개 19일만에 1000만뷰를 돌파한 것보다 훨씬 빠른 속도다.
 
현재 '대디'는 국내뿐만 아니라 ABC, CNN, AP, 로이터 통신 등 해외 주요 언론을 통해서도 잇따라 집중조명 받고 있으며 중국 최대 음원사이트 QQ뮤직의 MV 전체 실시간 차트에서 차트에서 내로라하는 현지가수들을 제치고 1위에 오르는 등 중화권에서도 뜨거운 인기몰이 중이라 앞으로 조회수 상승세가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싸이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연말콘서트 '올나잇 스탠드2015-공연의 갓싸이'를 개최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