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서울시, 구로구청과 함께 구로 대혁신 이뤄낼 것

국민의힘 구로을 태영호 후보가 21일 제22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사진=태영호 선거캠프
국민의힘 구로을 태영호 후보가 21일 제22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사진=태영호 선거캠프

[시사경제신문=원금희 기자 ] 국민의힘 구로을 태영호 후보가 21일 제22대 국회의원 후보자 등록을 마쳤다. 

이번 총선에서 험지에 출마하겠다고 밝힌 태 후보는 지난 1월 29일 구로을에 출마한다고 선언했다. 

이날 태 후보는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당의 서울 서진(西進) 정책에 협조하겠다”며 “총선 격전지인 서울 구로을에 출마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태 후보 측에 따르면 지난 2월 구로을에 단수 공천된 후 한 달 동안 매일 지역주민들을 만나 고충과 민원을 접수하고, 개선 사항과 관련 공약을 확인하는 등 지역발전을 위한 의정활동에 본격 착수했다. 

특히, 구로 숙원사업인 철도 지하화와 구로 지하철 차량기지 이전 사업 관련 박상우 국토부장관과 오세훈 서울시장을 만나 협력을 당부하는 등 구로 현안에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국회의원 후보자 최종 등록을 마친 태 후보는 “그동안 구로을 지역을 수없이 돌아다니며, 지역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구로 주민들이 원하는 여러 사업에 대해 현실적이고 합리적인 방향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20년 민주당 장기 집권하는 동안  멈춰있었던 구로의 대혁신을 반드시 여당의 힘으로 이뤄내겠다”며 “일 잘하는 태영호가 윤석열 대통령,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문헌일 구로구청장과 함께 일심동체가 되어 미래 1번지 구로로 바꾸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