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 받지 않은 양천구 행사 참여... "주민들에게 혼란 야기" 주장

양천갑 시ㆍ구의원들은  7일 오전 양천구의회 의장실에서 정미경 전 의원이 주민들에게 오해를 살 정치적 행동을 일삼고 있다고 규탄했다.좌측부터 김수진, 임준희 구의원, 허훈 시의원, 이재식 의장, 공기환 의원, 채수지 시의원. 사진=원금희 기자
양천갑 시ㆍ구의원들은 7일 오전 양천구의회 의장실에서 정미경 전 의원이 주민들에게 오해를 살 정치적 행동을 일삼고 있다고 규탄했다.좌측부터 김수진, 임준희 구의원, 허훈 시의원, 이재식 의장, 공기환 의원, 채수지 시의원. 사진=원금희 기자

정미경 전 국회의원이 양천구 행사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국민의힘 당원들과 양천갑 시ㆍ구의원 및 주민들에게 '정치적 행보'을 우려할 만한 오해를 사고 있다.

정 전 의원은 누구의 초대도 없는 구 행사나 모임에 참여해 내년 총선 관련 양천갑 지역에 혼란을 초래하는 모양세를 만들고 있다. 이에 양천갑 시ㆍ구의원들은 7일 오전 구의회 의장실에서 이런 상황을 규탄하는 성명서를 발표했다.

양천갑 시ㆍ구의원들은 성명서 발표를 통해 "2021년 4월 7일 서울시장 보궐선거를 앞두고 조수진 최고위원 겸 국회의원이 양천갑 당협위원장을 맡아 서울시장선거, 대통령선거, 지방선거에서 값진 승리를 일구면서, 내부 반목과 분열을 잠재웠다"며 "정 전 의원은 주민들에게 오해를 야기할만한 정치적 행동을 삼가해 달라"고 전했다. 

[시사경제신문=원금희 기자 ]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