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학부모교육특별위원회와 새빛안과병원이 학부모들과 청소년들의 안질환 예방 및 각종 건강 관리를 위해 MOU를 체결하였다.  사진제공=고양특례시 학부모교육특별위원회
고양특례시 학부모교육특별위원회와 새빛안과병원이 학부모들과 청소년들의 안질환 예방 및 각종 건강 관리를 위해 MOU를 체결하였다.  사진제공=고양특례시 학부모교육특별위원회

고양특례시 학부모교육특별위원회(회장 김덕심)와 새빛안과병원(대표 박규홍)은 지난 12일 학부모들과 청소년들의 안질환 예방 및 각종 건강 관리를 위해 MOU를 체결하였다고 발표하였다.

이번 MOU 체결은 고양특례시 학부모교육특별위원회 김덕심 회장을 비롯한 다수의 회원(임경희 고문, 정미경 고문, 이지현 부회장, 이가정 사무국장, 이금복 사무차장, 손영옥 위원) 들과 새빛안과병원(대외협력부장 고성현)이 함께한 것으로, 학부모 및 청소년들의 안질환 예방을 위한 정보 제공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로 합의하였다.

김덕심 회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학부모들과 청소년들의 건강 관리에 기여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지역사회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학부모들과 지역사회 모두가 함께하는 공동체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새빛안과병원도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다고 전하며, 학부모들과 청소년들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는 일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면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협력의식이 높은 병원이 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새빛안과병원은 경기도에서 유일하게 2015, 2018년, 2021년 3회 연속 보건복지부 지정 안과전문병원으로 선정된바, 보건복지부의 까다로운 기준을 바탕으로 특정과목 및 질환에 대해 난이도 높은 의료행위를 시행하는 글로벌 1위 안과전문병원으로 도약하는 의료기관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고양특례시 학부모교육특별위원회와 새빛안과병원은 지역사회의 건강한 삶을 위해 함께하는 것을 약속한 만큼, 지역사회에도 긍정적인 파급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시사경제신문=강석환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