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행복콜 이용객 대상 행복나눔 이벤트. 고객 사은품 전달 모습.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행복콜 이용객 대상 행복나눔 이벤트. 고객 사은품 전달 모습.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임해명) 이동지원센터는 교통약자 지원차량 ‘행복콜’ 이용객을 대상으로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복 나눔’ 이벤트를 실시했다.

공단은 임인년 새해 첫 날 교통약자 특별 교통수단인 ‘행복콜택시’를 첫 번째(차량별)로 탑승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였다. 추운 날씨에 교통약자 고객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무릎담요, 마스크, 핫팩 등을 드리는 이벤트다.

이날 첫 번째 탑승객인 쌍둥이의 보호자(신곡동)는 “임인년 새해 아침, 특별한 이벤트로 즐거운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해준 이동지원센터에 감사드리며, 교통약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는 행복콜센터 상담원과 운전원께도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고 했다.

임해명 이사장은 “임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행복콜택시를 이용하는 교통약자 고객분들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교통약자를 위한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누구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시사경제신문=하인규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