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인숙 양천구의회 의원. 사진=양천구의회
윤인숙 양천구의회 의원. 사진=양천구의회

 

서울시 양천구의회 윤인숙 의원(더불어민주당, 신월6·신정3동)은 지난 5일 서울특별시의회 제2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2회 서울사회복지대상’ 시상식에서 대회장상을 수상했다.

윤인숙 의원은 양천구의회 제8대 후반기 복지건설위원장으로서 지역발전을 위한 현장 의정활동과 주민복지를 위한 조례 제‧개정 등 기초의원으로서 입법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양천구 장애인 전동보장구 보험 가입 및 지원 조례’를 비롯해 ‘양천구 아동의 놀 권리 증진을 위한 조례’, ‘양천구 주거복지 지원 조례’ 제정 등 장애인·아동 및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에 관심을 기울이고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시상식에서 대회장상(복지실천 부문)을 수상했다.     

윤 의원은 “구의원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구민과 소통하며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뜻깊은 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앞으로도 소외받는 구민이 없도록 꼼꼼히 살피며,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양천구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사회복지대상은 대한민국 사회복지 발전을 위해 묵묵히 일선에서 헌신한 개인 및 단체를 선정해 수여하는 상으로 서울복지신문사가 주최하고 서울사회복지대상조직위원회(대회장 국회의원 남인순)가 주관하며 보건복지부, 아시아타임즈, 복지TV 후원으로 열렸다.

[시사경제신문=원금희 기자 ]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