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음악도서관 내부.의정부시청
의정부음악도서관 내부.의정부시청

의정부음악도서관은 시민 참여 프로젝트로 시민과 함께 만드는 의정부음악도서관 2022년 달력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의정부음악도서관은 개관전부터 시민의 관심 및 자발적 참여유도를 위하여 시그널 뮤직 공모전을 개최하였으며, 개관 기념 프로그램에도 버스킹 stage 280, 음악 동아리 악동 forU 등 공공재로서 시민과 함께 만들어가는 지역 음악 플랫폼 역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 주제는‘내 삶의 변화, 의정부음악도서관’이며, 책과 음악을 매개로 한 의정부음악도서관만의 정체성을 담은 사진(해상도 300dpi, 13매)이나 의정부음악도서관을 이용한 경험을 표현한 한 줄 글귀(12문장) 등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창작작품으로 공모가 가능하다.

공모 자격은 개인 또는 단체 등 누구나 가능하며, 월별 도서관 사진 또는 글귀 등으로 구성된 작품을 참가신청서와 함께 오는 11월 12일 금요일까지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시민 참여 프로젝트인 만큼 최종 선정 작품 또한 시민들의 투표로 선정될 예정이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2022년 달력을 배부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음악도서관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SNS)에서 확인하거나 의정부음악도서관에 문의 하면 된다.

[시사경제신문=하인규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