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푸드빌이 경기도 광교 아브뉴프랑에 제일제면소, 계절밥상, 빕스를 개점한다고 13일 밝혔다.

아브뉴프랑은 유럽형 스트리트 쇼핑몰로 판교지역에서 처음으로 들어섰다. 해당 몰은 CJ푸드빌의 한식뷔페인 계절밥상 1호점이 들어서 있는 곳이기도 하다.

광교점에는 가장 먼저 117석 규모의 '제일제면소'가 문을 연다. 비빔, 잔치, 쟁반, 동치미 등 다양한 면 요리가 주를 이루며 취향에 따라 우동면, 소면, 쌀면, 메밀면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개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2인 이상 식사메뉴 주문 시 제일우동 1인분을 무료 제공한다.

18일부터는 제일제면소 소면, 명품 천일염 등 사은품 증정(소진시까지) 등 다양한 고객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17일에는 제철 식재료로 만든 건강한 밥상 계절밥상이 문을 연다. 총 220석 규모의 광교점은 13일에 오픈한 건대점에 이어 계절밥상의 11번째 매장이다.

농특산물을 직거래할 수 있는 '계절장터'와 부추, 당귀, 케일 등 신선한 채소가 자라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계절텃밭' 등을 구성하고 광교점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메뉴도 준비한다.

추억의 간식 코너에서는 쫄깃한 '꽈배기빵'과 양배추, 사과, 당근 등을 마요네즈에 버무린 샐러드를 동그란 롤빵에 채운 '추억의 사라다빵'을 제공한다.

계절밥상 광교점은 오픈을 기념해 '계절밥상 채소화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선착순 2000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다음달 1일에는 마이 넘버원 스테이크하우스 빕스가 문을 연다. 이는 89번째 매장으로 총 204석 규모에 룸과 이벤트홀 등 별도 공간도 갖췄다.

해당 매장은 폭립, BBQ포크햄, 구운 소시지 등 고기 메뉴를 강화한 딜라이트 매장으로 화덕을 설치해 김치 피자, 플랫 브레드(얇고 평평한 빵 위에 각종 토핑을 올린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CJ푸드빌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