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강서 학부모 아카데미 ‘더 라이브 2탄’ 온라인 개최

포스트 코로나 시대 비대면 학습으로 인해 자녀의 학습능력 저하에 대한 우려에 도움을 주기 위해 제공한 강서구 더라이브1탄 강의 화면. 사진= 강서구 제공


강서구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비대면 수업이 지속되는 상황에서 초등학생 자녀의 학습능력 저하를 고민하는 학부모들을 위한 강서 학부모 아카데미 ‘더 라이브 2탄’을 제공한다.
  
이번 학부모 아카데미 제2탄은 지난 7월 열린 ‘더 라이브 1탄’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진행되는 것이다. 더 라이브 1탄은 1,500여 명의 실시간 동시 시청과 1만 여 건의 영상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더 라이브 2탄’은 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유아 및 초등생 자녀를 둔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강서구청 유튜브 i강서TV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1탄에서 열정적으로 강의를 해준 교육 컨설턴트 이병훈 강사가 2탄에도  출연한다. ‘코로나 시대, 공부 습관 잡아주는 자기 주도 학습법’을 주제로 강의하고, 댓글을 통한 실시간 질문에 적극적으로 답변하며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강의는 학부모라도 당일 유튜브 i강서TV에 접속하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실시간 참여 활성화를 위해 가장 좋은 질문을 한 수강생과 교육 중 정답을 맞힌 수강생을 선정하여 강사가 제공하는 책도 선물받을 수 있다. 

[시사경제신문=원금희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