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 왕복 항공권 증정 추첨 이벤트, 제휴카드 할인 등 이벤트

진에어, 국내선 전 노선 대상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관련 홍보 포스터.


진에어가 국내선 신규 취항을 기념해 전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1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8월 9일까지 진행된다. 7월 17일부터 10월 24일 사이 운항하는 국내선 전 노선 대상이다. 7월 31일에 신규 취항하는 ▲김포~대구, ▲김포~울산, ▲울산~제주 노선도 포함된다.

특가 항공권은 국내선 전 노선 편도 총액 기준 최저 운임 1만 9천원부터 판매된다. 특히 신규 취항 노선 예매 고객에게는 사전좌석지정 서비스 무료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도 진행된다. 우선 삼성카드, 하나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다운 받은 후 5만원 이상 결제 시 적용 가능하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12명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홈페이지 신규 회원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한 항공권 예매 고객이면 어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근 진에어는 지난 5월, 6월 김포~부산, 김포~광주, 대구~제주, 김포~여수 노선 등을 신규 취항한 바 있다. 

이번 프로모션 외에도  '#여기가좋아요' 사진 공유 및 축하 댓글 인스타그램 이벤트가 31일까지 진행된다. 사진 공유 이벤트는 신규 취항지인 대구, 울산, 여수의 숨은 맛집, 명소 등의 사진과 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게시하면 된다. 필수 해시태그는 #여기가좋아요, #진에어, #지역명이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규 취항지 국내선 왕복 항공권, 진에어 브랜드 굿즈가 제공될 예정이며 케이크 및 커피 모바일 교환권을 제공하는 축하 댓글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시사경제신문=원선용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