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80% 할인…판매재포장 전자제품 판촉 행사


새학기를 맞아 롯데백화점은 디지털 가전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재포장 전자제품 판촉 행사를 갖는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7일간 본점 9층 이벤트홀에서 삼성, HP, ASUS, 도시바, DELL 등 국내 외 유명 브랜드의 '재포장 상품'을 정상가 대비 30~7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재포장 상품'이란 한 번 판매했거나 진열했던 상품을 보수하거나 재포장해 판매하는 상품으로 '리퍼브 상품'으로도 불린다.  물량은 총 30억원 규모로 신학기 시즌을 맞아 절반 이상을 노트북으로 구성했다.

롯데백화점은 리퍼브 상품 전문 기업인 '전시몰'과 함께 국내에 있는 전시 상품뿐만 아니라 '베스트 바이'', '월마트' 등  미국의 대형 유통업체의 반품 상품들도 대량 확보했다.

삼성 아티브북7 터치 노트북이 108만9000원, 삼성 갤럭시 노트 10.1이 36만원, HP 파빌리온 데스크탑이 37만9000원이고 '1세대 애플 아이패드 미니+안드로이드 태블릿' 등 새상품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행사도 마련된다.

백화점 측은 15일 오후 5시부터는 전시 디지털 가전제품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럭키박스 형태의 '전시박스(junc BOX)'를 선착순 99명에게 9만9000원에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최대 8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인 7일 동안 아이패드 미니, 도시바 중고노트북, 태블릿PC 크론 등 매일 다른 품목을 일별 한정으로 특별가에 선보이는  디지털 시크릿 찬스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격은 당일 오전에 9층 행사장에서 공개된다.

한편 리퍼브 상품 행사와 함께 냉장고, 세탁기 등 백화점 진열 상품도 10~55% 할인 판매해 수요자들의 발길을 붙잡을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