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O 아카데미 "인적네트워크" 자원 된다

서울상공회의소 강서구상공회(회장 송진수)는 지난 23일 강서구 발산동 공항컨벤션웨딩홀에서 최고경영자과정 제8기 CEO아카데미수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제1기동문 노현송구청장과 각 기수 회장 및 임원진들이 참석해, 8기 회원들의 수료식을 축하 하는등 지역경제를 리드하는 강서상공회 발전을 위한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노현송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전 세계가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요즘 모든 상공인 여러분들은 부단한 자기계발과 투자를 통해 지혜를 모으고 새로운 전략으로 위기를 기회로 만들자고 당부했다.

또한 모든 일은 사람이 하는 것이므로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해 선배기수와도 친밀한 유대관계를 맺어 지역경제 활성화를 일으킬 것을 강조하면서 구청에서도 중소기업육성자금 ,해당과의 협조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도울 것을 약속했다.

이에 김정규 8기 원우회 회장은 강서구청장 및 집행부 ,사무국장 및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전하고,“인생의 가장 긴 여행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다” 라고 언급하며 무슨 일을 하든지 미루지 말고 뜨거운 열정으로 반드시 실천하는 사람이 되자고 강조하고 회원 상호간의 결속을 강조했다.

한편 서울상공회의소 강서구상공회는  윤문하 사무국장과 직원모두가 단결하여 2000여 회원사 상호간의 윤활류 역할과 각종 경영지원 정책을 펼치며 지역경제 활성화의 원동력이 되고 있다.

▲ 강서구상공회 CEO아카데미를 수료한 제8기 회원들은 이번 과정을 통해 중요한 인적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지역경제발제발전의 주역이 됨을 소중하게 생각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