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조사 '우수'
강서구시설관리공단, 고객만족도조사 '우수'
  • 이다인 기자
  • 승인 2019.05.24 13:59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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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안전부 주관 지방공기업 대상 조사 90.16 기록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최근 실시한 지방공기업 고객서비스 평가에서 종합만족도 우수한 성적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실시한 고객만족도조사는 전국의 전체 368개 기관을 대상으로 설문전문업체에서 이용고객들에게 직접 전화 또는 면접조사를 통해 실시했다. 

전체 368개 기관 중 90점 이상 고득점을 받은 기관이 18개로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이 이 중 15위에 해당하는 좋은 성적을 거둔 것으로 전해졌다. 강서구시설관리공단은 특히, 90.16점이라는 우수한 성적을 받았다. 

공단 김경호 이사장은 “지난 2016년부터 고객만족을 경영의 최우선 과제로 삼고, 별도의 중장기전략을 수립하여 연차별 로드맵에 따라 실행과제들을 실천함으로써 매년 고객만족도 점수와 기관 순위를 점차적으로 끌어올린 결과 올해 결실을 맺게 되어 감개무량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번 조사는 공정성을 높이기 위해 고객명부 전수 제출과 조사개입 방지를 위한 현장검증반 운영 및 개입 탐색모형 적용으로 검증을 한층 강화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사경제신문=이다인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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