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역량 고도화, 마케팅 역량 강화, 신성장 동력 확보, 경영인프라 혁신

 

대우건설이 창립 45주년을 맞아 새로운 비전 Build Together을 발표했다.

대우건설이 창립 45주년을 맞아 1일 대우건설 기술연구원에서 뉴비전 ‘Build Together’를 발표하고 선포식을 개최했다.

“Build Together”는 ‘고객에게 풍요로운 삶을 제공하고 함께 최고의 가치를 실현하는 라이프 파트너가 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날 대우건설은 2025년까지 매출 17조 원, 영업이익 1.5조 원의 목표를 달성, Global Top 20에 진입하겠다는 목표를 제시했다.

대우건설은 ▲수행역량 고도화 ▲마케팅역량 강화 ▲신성장 동력 확보 ▲경영인프라 혁신이라는 4대 핵심전략을 통해 지속성장이 가능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수행역량 고도화로 국내외 입찰 심의 절차 개선 및 플랫폼 기반의 프로젝트 Life Cycle1) 통합관리를 통해 리스크 관리의 효율성을 제고한다. 또 원가 비중이 높은 구매/조달 역량을 개선하며, 선진 공사 관리 기법을 도입해 공사 수행 역량을 혁신할 계획이다.

마케팅 역량 강화는 국내 건설시장의 저성장 기조가 고착화됨에 따라 경쟁력 있는 일류 상품의 다양화와 고도화, 사업 영역 확장 등을 통해 상품 및 시장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것이다.

신성장 동력 확보는 기존 사업과의 시너지를 극대화 하면서도 안정적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 신사업을 개발/추진하고, 투자개발사업 및 운영 사업 등에 적극 참여, Value Chain 확대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경영인프라 혁신은 기술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경영시스템 효율화와 미래를 위한 전문가를 육성/운영할 방침이다.

대우건설 김형 사장은 “회사의 영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내실경영, 미래경영, 정도경영이라는 경영방침을 바탕으로 글로벌 회사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가는 성장의 역사를 임직원들과 함께 만들어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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