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몽준, 서청원, 이혜훈 의원’ 오경훈 캠프 방문

   

▲ 지난 8일 ‘정몽준, 이혜훈’ 새누리당 서울시장 예비후보는 양천구청장 오경훈 후보 선거사무소를 방문하고 이 자리에 함께한 양천구충청인 들에게 서울시와 양천구를 바로 세울 기회를 달라고 호소했다.

   
▲ 양천구 새누리당 오경훈 후보를 지지 방문한 서청원 의원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양천구 충청인들.(좌로부터 첫번째 최진표 구의원 후보, 네번째 서청원 의원, 다섯째 임경하 충청향우회 회장, 여섯째 전희수 구의원 후보, 일곱번째 문병상 구의원 후보, 여덟번째, 박경식 시의원 후보, 아홉번째 박노경 구의원 후보)

새누리당, ‘정몽준, 서청원, 이혜훈’ 의원은 지난 8일 새누리당 양천구청장 후보 오경훈 사무실을 방문하고, 양천구 충청향우회 회원들을 만나 오경훈 후보를 비롯해 새누리당 시, 구의원 후보들이 모두 당선되어 양천을 반듯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도록 충청인의 힘을 실어 달라고 호소했다.

이 자리에서 세 명의 의원들은, “최근 국민들을 큰 슬픔에 빠지게 한 세월호 참사는 기존 정치인들이 책임지고 가야할 숙제다.

대한민국을 새롭게 정비할 수 있도록 충청인의 단합된 힘으로 새누리당에게 다시 한 번 기회를 달라” 며 “정치력과 행정력을 겸비한 오경훈 후보가 구청장에 당선돼서 깨끗하고 반듯한 양천을 만들 수 있도록 지지해 달라” 고 강조했다.

특히 이날 정몽준, 이혜훈 서울시장 예비후보는 “세월호 참사를 보며 정치인으로 모든 국민에게 심려를 끼쳐 드려 죄송하다.

모든 잘못을 용서하고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어갈 수 있는 기회를 달라” 며 “국가개조, 부정부패, 관피아를 추방해 다시는 세월호 참사 같은 국가적 재난이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한 나라를 만들겠다.” 고 밝혔다.

이에 오경훈 양천구청장 후보는 “참으로 안타까운 참사에 가슴 아프다. 하지만 새로운 시대적 사명을 실천하고 흐트러진 양천주민의 민심을 모아 반듯한 양천을 만들기 위해 지역의 원로, 선배, 당원동지 여러분들이 힘을 합해 달라” 며 “그 힘이 양천구 새누리당 승리의 물결로 흘러가 새롭게 도약하는 양천을 만들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