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의 우수성, 고도의 마케팅 전략' 일본 수출길 연다

▲ 애니닥터헬스케어의 신제품 '김정훈 수소샘'.

시사경제신문 원금희 기자 = ㈜애니닥터헬스케어(대표이사 이성표)가 '김정훈 수소샘'을 출시했다. 김정훈 수소샘은 신제품으로 3월부터 편의점과 대형마트 등에서 판매가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뿐 아니라 일본에서 가수로 유명한 김정훈 마케팅을 통해 수출도 적극 진행중이다.

이를 계기로 오는 15-17일에 개최되는 일본 최대 규모의 동경 '건강박람회2017 전시회'에 '김정훈 수소샘'과 '수소샘타이니마스크팩', '사막인삼모발력' 제품도 출품할 예정이다.

일본 수소수 시장은 3,000억원 규모다. 이에 애니닥터는 '김정훈 수소샘'의 적극적인 홍보로 시장 점유률에서 우위를 차지한다는 계획이다.

또 중국 에서도 '조신무자룡'과 '친본가인'의 드라마 출연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김정훈을 내세워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다.

현재 애니닥터의 수소샘과 홍유리 제품은 중국내 백화점과 유명 카페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애니닥터헬스케어는 2017년 수소샘과 세계 최초로 개발한 수소샘타이니마스크팩 출시로 국내 시장은 물론 중국, 일본, 인도네시아, 미국 등에 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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