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발전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 수상

김태수 의원이 4일 남대문중학교 신입생 입학식에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사진=서울시의회
김태수 의원이 4일 남대문중학교 신입생 입학식에서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사진=서울시의회

[시사경제신문=이재영 기자]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회 김태수 부위원장은 4일 2024학년도 남대문중학교 신입생 입학식에 참석해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서울 성북구 장위동에 위치한 남대문중학교는 1934년 설립되어 9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명문학교로서 ‘모두가 행복한 혁신 미래 교육’이라는 교육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모든 교직원이 자부심과 보람을 가지고 교육활동에 임하고 있다.

금년도 입학식은 본교 체육관에서 신입생과 학부모님들이 한자리에 모여 거행되었으며, 개식사를 시작으로 학교 연혁 보고, 입학 허가 선언, 신입생 선서문 낭독, 학교장 인사 말씀, 학교 운영위원장 축사, 담임교사 소개 순으로 이루어졌다. 

이 자리에서 김 의원은 학교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음표 교장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받았다.

그는 평소 지역 학교의 교육환경 개선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았으며, 올해 남대문중학교 학교시설 개선을 위해 멀티비젼 도서관 및 전자칠판 교실 설치 예산을 확보하기도 했다.

김 의원은 학교발전 공로 감사패를 받게 되어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학생들이 열심히 공부하고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교육 환경개선에 항상 관심을 가지고 예산확보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