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영현 포천시장 내촌면 주민과의 공감소통간담회 진행 모습.사진=포천시청
백영현 포천시장 내촌면 주민과의 공감소통간담회 진행 모습.사진=포천시청
포천시 내촌면 주민과의 공감소통간담회 모습.
포천시 내촌면 주민과의 공감소통간담회 모습.

[시사경제신문=하인규 기자] 백영현 포천시장은 22일 내촌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내촌면 주민과의 공감소통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 최춘식 국회의원, 경기도의회 김성남 의원, 포천시의회 서과석 의장을 비롯한 포천시의회 의원들과 강효진 자치행정국장과 간부 공무원 등이 참석했다.

내촌면에서는 표헌신 내촌파출소장 등 기관장과 손칠만 노인회장, 김재훈 이장협의회장, 하인숙 주민자치위원장 등 내촌면 단체장, 내촌면 각 리 이장 등이 참석했다.

간담회는 인사말씀, 내촌면장의 ‘23년 공감소통간담회 건의사항 처리상횡 및 핵심 현안 보고, 지역발전과장의 포천시 주요 역점사업보고, 내촌면 주민들의 건의사항 청취 및 답변 등으로 진행됐다.

내촌면의 주요 건의사항으로는 ▲인도 설치 ▲내촌교 자전거도로 설치 ▲상수도 설치 ▲신팔리 방호벽 철거 ▲도시가스 공급지역 확대 ▲주민자치센터 승강기 설치 등이며, 현장에서 이에 대한 해당 부서장의 답변이 이어졌다.

단체기념촬영 모습.
단체기념촬영 모습.

백영현 포천시장은 “주민과의 소통은 포천시의 발전에 있어서 중요한 원동력 중 하나다. 내촌면민 여러분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살기 좋은 내촌’을 만들기 위해 오늘 이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오늘 간담회를 통해 전해주신 소중한 의견들을 실천의 자세로 해결해 나가겠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소통과 협력을 기반으로 포천시가 더욱 번영하는 도시로 나아갈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