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 부문 공헌 대상

중랑구의회 이은경 의원 제8회 한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 부문 공헌 대상 수상 기념촬영 모습.사진=중랑구의회
중랑구의회 이은경 의원 제8회 한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 부문 공헌 대상 수상 기념촬영 모습.사진=중랑구의회

서울시 중랑구의회 이은경 의원(묵제1동, 묵제2동)이 지난 14일 용산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2023년 제8회 한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에서 ‘의정 부문 공헌 대상’을 수상했다.

㈜시사경제신문 주최, 한국사회공헌진흥재단 주관 ‘제8회 한국사회공헌대상 시상식’은 정치·경제·사회 등 사회 각 분야의 발전과 도약을 지원한 공로자들을 발굴하고 이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은경 의원은 제9대 중랑구의회 복지건설위원회 부위원장 및 의회운영위원회 위원으로서 복지, 안전, 교통, 도시환경, 의회 운영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으며, 특히 청년지원, 아이돌봄 지원, 은둔형 외톨이 지원, 장애인 가족 지원, 아동의 놀 권리 보장 등에 관한 조례를 발의하며, 사회적 취약계층의 복지 증진에 큰 기여를 했다.

수상 직후 이은경 의원은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을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지역 발전과 구민 행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며, “주민과 행정의 소통 창구이자 가교 역할에 충실해 신뢰받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시사경제신문=하인규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