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뮤직스와니팝스 오케스트라 이영만 회장, 23일 오후5시 은평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에서 감동 선사

사진제공=한국다선예술인협회
사진제공=한국다선예술인협회

[시사경제신문=강석환 기자] 23일 오후 5시 더뮤직스와니팝스오케스라(회장 이영만)는 서울 은평구 소재 은평문화예술회관 숲속극장에서 '제8회 정기연주회' 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단장 장수환 지휘자는 다양한 래퍼토리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공연을 펼쳤다.

주요 내빈은 김미경 은평구청장, 기노만 은평구의회 의장, 강병원 국회의원, 박기륭 은평문화원장,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회장 김승호, 임보환 회장등 200여명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더뮤직스와니팝스 오케스트라는 'A face March',  '사랑의 종소리' 등 4곡을 연주하며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사진제공=한국다선예술인협회
사진제공=한국다선예술인협회

이어 특별공연으로는 가수 이영만의 '덕분에, 바람 같은 사랑' 열창했다. 팝페라 가수 우정훈의 '지금 이순간, 누이' 노래를 열창했다. 또한 강무현 & 앙상블포유는 '거룩한밤' 'Amazing grace' 등 4곡을 관객들과 호흡하며 공연을 펼쳤다.

이후 트로트메들리와 크리스마스캐롤 곡으로 성탄절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BTS 아리랑메들리와 아모르파티 공연으로 감동을 선사했다.

더뮤직스와니팝스 오케스트라 회장이자 은평치과 대표원장 이영만 박사는 "이번 공연을 개최하게 되어 뜻 깊다" 며 "연말을 맞아 행복이 함께하시길 바라며, 감동을 주는 공연을 지속적으로 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김승호 회장은 "제8회 정기연주회 공연을 축하한다" 며 "앞으로도 좋은 공연을 부탁드린다" 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이영만 은평치과 대표원장은 (사)한국다선예술인협회 시인으로 활동하면서 문학과 예술에도 힘쓰고 있으며, (사)한국다선뉴스 신문고뉴스 언론사 회장으로 언론계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