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본사의 지원을 받는 한화생명베트남(Hanwha Life Vietnam)은 고객 편익 증대를 위한 유통채널 다변화를 위해 지난 8일(현지시간) YAN금융(YAN Financial)과 전략적 협력 협약을 체결하고, 전문 컨설팅을 제공하며 생명보험 상품을 유통하겠다고 밝혔다. 베트남 인베스트먼트 리뷰(VIR) 13일자 보도에 따르면, YAN금융은 자사의 채널을 통해 한화생명 베트남의 생명보험 상품 유통 파트너가 된다. 이번 협력으로 종합적이고 광범위한 금융 유통 채널이 만들어지고, 고객에게 더 많은 부가가치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시사경제신문=김우림 기자] 한국소비자원이 가격정보 종합포털 ‘참가격’을 통해 다소비 가공식품 30개 품목의 5월 판매가격을 조사한 결과를 보면 전월에 비해 카레, 소주, 맛살 등은 오르고 오렌지주스, 참치캔 등은 내린 것으로 나타났다.소비자원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다소비 가공식품의 5월 판매가격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17일 발표했다.이번 조사 결과 조사대상 30개 품목 가운데 카레(5.8%)와 소주(5.4%), 맛살(3.8%) 등 18개 품목은 전달보다 가격이 상승했다. 특히 맛살은 최근 3개월 연속 값이 올랐고 고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