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 드리는 의회가 되겠다”

서초구의회(의장 노태욱)는 지난 1월 5일 오전 10시 이혜훈 국회의원, 시의원, 구의원, 진익철 구청장, 구ㆍ동 간부,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 및 통장협의회 회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구의회 3층 로비에서 2012년도 서초구의회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이날 자리에서 노태욱 의장은 신년사를 통해 “서초구의회는 구민의 대변자라는 의원 본연의 책임에 충실하고 의회는 구민을 위해 존재한다는 대원칙을 지켜나가면서 지역 발전과 지방자치 성숙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비록 모든 사회적인 어려움이 일시에 해소되지 않는다 해도 미래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드릴 수 있는 서초구의회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서초가족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면서 임진년 새해 항상 건강하시고 댁내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한다”고 언급했다.

아울러 이혜훈 국회의원, 진익철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서초구의회 신년인사회를 축하했으며, 용덕식 부의장은 건배제의를 통해 44만 서초구민의 건강과 행복을 축원했다.

한편, 서초구의회 의원들은 같은 날 신년인사회를 끝마치고 동작동 국립현충원을 찾아 현충탑에 헌화, 분향하며 조국을 위해 몸을 바친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과 함께 임진년에도 44만 서초구민의 복지증진과 구정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했다.

▲ 신년인사회를 끝마치고 현충원 찾은 서초구의회 의원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