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는 이마트24와 손잡고 타이어를 대여해 주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운영한다. 자료=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이마트24와 손잡고 타이어를 대여해 주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운영한다. 자료=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는 이마트24와 손잡고 타이어를 대여해 주는 '또로로로 렌탈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금호타이어가 렌털 플랫폼 기업 비에스온과 함께 운영 중인 타이어 방문 장착 서비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을 전국 이마트24 판매시점정보관리(POS)기를 통해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게 됐다.

또로로로서비스 렌탈 이용을 원하는 소비자는 이마트24 POS기로 16시 이전에 연락처를 남기면 당일에 해피콜을 받을 수 있다. 상담을 통해 타이어 계약을 체결하고 장착 대리점을 안내받는다.

경차부터 중형차,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등 모든 차종에 맞는 타이어를 선택하고 장착일을 지정하면 된다.

또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 한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시간대에 전문 기사가 직접 찾아가 장착해 주는 출장 장착 서비스도 제공한다.

타이어 손상 시 동일한 새 타이어로 교체해주는 프리미엄 보증 서비스와 도로 상의 위험 요소로 인한 파손된 타이어는 물론 반대편 타이어까지 새 타이어로 교환(렌탈 후 1년 또는 1만2000km 이내)해 주는 원 플러스 원 타이어 교체 프로그램 서비스도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이날부터 31일까지 렌털 등록비 면제, 3개월 렌털료 면제, 선택 사은품 수령 등의 혜택을 주는 론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시사경제신문=박영신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