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건축·재개발, 경전철 교통망 구축 등 5개 공약 실현

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양천구청장 후보가 7일 오후 4시 양천구 목동역 인근 사무실 개소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후보 사무실
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양천구청장 후보가 7일 오후 4시 양천구 목동역 인근 사무실 개소식에서 발언하고 있다. 사진=후보 사무실

김수영 더불어민주당 양천구청장 후보는 7일 오후 4시 양천구 목동역 인근 사무실에서 개소식을 갖고 구청장 3선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고 9일 밝혔다.

이날 개소식에는 송영길 서울시장 후보와 이용선 국회의원, 서영교 국회의원을 염태영 전 수원시장, 지역인사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김 후보는 “지난 8년간 발로 뛰는 현장 리더십과 엄마 구청장의 심정으로 구민과 함께 양천의 발전을 일구었다”며 중단 없는 양천발전을 위한 비전을 소개했다.

특히 김 후보는 재선의 경륜과 위기극복 역량을 바탕으로 재건축·재개발, 경전철 교통망 구축 등 5개 큰 공약을 실현하는 ‘오메가3 구청장’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김 후보는 공천받은 양천 선거구의 예비후보들을 소개하면서 “그간 함께 이룬 성과를 바탕으로 구민의 염원을 받들어 주거환경개선과 교통망 구축 등 중단 없는 양천발전을 반드시 실현하자 한다”고 결의를 다졌다.

김 후보는 양천구 최초 여성구청장이자 연임 구청장으로 이화여대 총학생회장, 숭실학교 사회복지학과 겸임교수, 대통령 직속 일자리위원회 위원을 역임했다.

[시사경제신문=이성익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