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는가수다’ 1등 염원 이벤트

▲ 올해 한국예전 입학 예정인 가수 박완규
한국예술종합전문학교(학장 김남균, 이하 한국예전)에서 2012학년도 실용음악과 신입생으로 입학예정인 가수 박완규의 나는 가수다(이하 나가수) 1등을 염원하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박완규 공식 팬 카페 R.W.N.D의 회원들과 3월부터 같이 공부하게 될 한국예전의 학생들이 박완규에게 나가수 활동에 대한 열렬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입학식 전부터 같은 학교의 학생들로부터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는 박완규는 감사의 마음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일일이 이벤트 선물(콘서트 티켓, 싸인 CD 등)을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한국예전 김남균 학장은 뒤늦은 나이에 공부를 시작하게 된 박완규에게 아낌없는 투자를 약속했고, 2012학년도 한국예전 신입생으로 입학하는 학생들에게 훌륭한 멘토이자 친구로써의 역할을 해줄 것으로 강한 기대감을 가지고 있다.

한국예전은 선우용여 부학장을 비롯해 부활의 김태원과 임현식, 전유성, 이용식, 김준호,  강성진, 정두홍, 팝핀현준 등 각계의 스타 연예인들이 교수진으로 있는 예술학교로 현재 2012학년도 정시모집이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다.

한편, 박완규 응원 댓글 이벤트는 한국예전 홈페이지와 박완규 공식 팬카페 R.W.N.D.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