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당가 리뉴얼 오픈…올반ㆍ후쿠오카 함바그ㆍ팥고당 등 유명 맛집 대거 입점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식당가에 강남, 홍대의 유명 맛집들이 대거 입점한다.

신세계는 오는 8일 영등포점 식당가에 강남과 홍대에서 줄 서 기다리지 않으면 맛 볼 수 없는 가장 핫한 맛집들을 대거 유치해 국내 최고 수준의 식당가로 리뉴얼해 오픈한다.

먼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른 한식뷔페 중에서 종가집 전통음식을 정갈하게 선보이며 기본 2~3시간을 기다려야 입장할 수 있다는 ‘올반’이 200평 규모로 들어선다.

이어 전국 5대 짬뽕인 영빈루의 셋째 아들이 운영하고 있는 가장 핫한 중식 브랜드‘초마’ 특유의 불맛 짬뽕도 맛 볼 수 있다.

이외에도 홍대에서 구슬함박, 함박식당과 함께 3대 함박스테이크로 불리우는 동양식 스테이크 전문점 ‘후쿠오카 함바그’, 길거리 음식을 새로운 요리로 승화시킨 가로수길 프리미엄 떡볶이 ‘빌라 드 스파이시’, 호텔출신의 쉐프가 운영하고 있는 캐주얼 일식 ‘코바치’, 국내산 팥만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팥빙수와 커스터드 단팥빵을 선보이는 ‘팥고당’ 등 강남과 홍대 지역의 맛집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는 이번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 곽웅일점장은 “가족단위 고객은 물론 젊은 연인들까지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도록 트렌디한 맛집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식당가로 구성했다.”며,“최고 수준의 음식과 서비스,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준비해 서남부 상권 최고의 식음시설로 선보여 5월 가정의 달 외식 수요를 선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