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철ㆍ남성남 콤비 출동, 복고 콘서트

동대문구(구청장 유덕열)는 오는 16일 저녁 6시부터 8시까지 구청 2층 다목적 강당에서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을 비롯한 지역 국회의원, 시·구의원,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가하는 ‘2011년 동대문구민과 함께하는 송년음악회 복고(福GO)콘서트’를 개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동대문문화원이 공동주최하는 이번 송년음악회는 한국콘텐츠진흥원, (사)대한가수협회, (사)한국방송코미디협회, (사)한국연주자회 등 관련 협회가 함께 주관하고 동대문구가 후원해 대중문화예술인들의 합동공연으로서 함께 아름다운 문화 나눔을 실천하게 된다.

특히 명콤비로 유명한 남철, 남성남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노란 샤쓰 입은 사나이’의 ‘한명숙’, ‘마포종점’의 ‘은방울자매’, ‘감격시대’의 ‘이갑돈’ 등 8명의 원로가수와 후배가수 ‘조항조’ 등이 출연해 잊혀져가는 대중가요를 재조명하고, 추억의 옛 노래를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이번 추억의 5060, 복고(福GO)콘서트를 통해 올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옛 노래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면서 세대간의 격차를 해소하는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며 “이번 음악회에 많은 구민들이 참여해 추억의 향수에 젖어들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