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연 동작구의회 의원, 지역사회 복지증진 기여
이미연 동작구의회 의원, 지역사회 복지증진 기여
  • 원선용 기자
  • 승인 2021.09.15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작이수사회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 받아

 

동작구의회 이미연 의원(오른쪽)이 지난 14일, 동작이수사회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동작구의회
동작구의회 이미연 의원(오른쪽)이 지난 14일, 동작이수사회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사진=동작구의회

 

동작구의회(의장 전갑봉) 이미연 의원이 지난 14일, 동작이수사회복지관(관장 조은숙)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동작이수사회복지관 조은숙 관장은 “이미연 의원이 평소 지역에 대한 사랑과 열정으로 주민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지역봉사활동에 앞장서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크게 기여했다"고 말하며 아울러 "동작이수사회복지관의 운영발전에 적극적으로 노력한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 감사패를 드리게 됐다”고 전했다.

이미연 의원은 “더 열심히 봉사하라는 뜻으로 상을 주신거라 생각하고,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구민에게 한결같은 마음으로 봉사하며, 문제가 생기면 제일 먼저 달려가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함께 고민하고 행동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흑석동, 사당1·2동이 지역구인 이미연 의원은 초선의원으로  평소 지역사회에 다방면으로 봉사해 왔다. 또한 ‘동작구 영유아 발달 지원에 관한 조례’, ‘동작구 장애인보호작업장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동작구 자전거이용활성화에 관한 조례’ 등을 제정(개정)해 동작구 구민의 복지증진 및 생활안정에 기여하고 있다.

[시사경제신문=원선용 기자]


기타 최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