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소속 국회의원, 1박2일 울릉군 방문 민생현장 시찰
국민의 힘 소속 국회의원, 1박2일 울릉군 방문 민생현장 시찰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1.07.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힘든 울릉주민 힘내세요”
김병수 울릉군수 국민의힘 소속 국회의원 울릉군 민생현장 시찰 브리핑 모습.울릉군청
김병수 울릉군수 국민의힘 소속 국회의원 울릉군 민생현장 시찰 브리핑 모습.울릉군청

국민의 힘 소속 국회의원들이 코로나19로 힘든 울릉군을 찾아 민생현장을 시찰하고 울릉공항과 울릉일주도로, 지난해 태풍피해복구 등 주요 건설현장을 방문하여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지난 20일 울릉군에 도착한 국회의원 일행은 민족의 섬 독도부터 방문 독도경비대원들을 위로하고 일본의 독도영토주권 훼손 규탄은 물론 일본정부에 도쿄올림픽 욱일기 문제 해결을 강력히 촉구했다.

둘쨰날인 21일에는 울릉군내 대형 국책사업 현장점검으로 일정을 채웠다.

울릉도 접근성 개선을 위한 울릉공항 건설현장과 울릉일주도로 및 2020년 울릉도를 할퀴고간 태풍피해 복구현장을 찾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견실시공을 당부했다. 특히, 태풍피해 복구현장에서는 피해가 재발되지 않도록 철저한 원인 분석과 신속한 복구를 지시했다.

이번 민생시찰에 참가한 박성민(국민의힘, 울산중구) 의원은 “무엇보다 8·15 광복절을 앞두고 독도를 방문하게 되어 매우 뜻깊다. 앞으로 누구보다 독도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독도 홍보대사’가 되겠다”면서 “독도를 지키고 있는 울릉도 발전을 위해서도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민생현장 시찰에는 정동만(국민의 힘, 부산 기장군), 엄태영(국민의힘, 충북 제천시을), 박대수(국민의 힘, 비례대표) 의원이 참가했다.

[시사경제신문=하인규 기자]


기타 최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