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작은영화관(클라우드시네마) 운영 위·수탁 협약식 개최
포천 작은영화관(클라우드시네마) 운영 위·수탁 협약식 개최
  • 하인규 기자
  • 승인 2021.06.09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윤국(좌측 3번째) 포천시장,손세화(좌측 2번째) 포천시의회 의장 등  작은영화관(클라우드시네마) 운영 위·수탁 협약체결 기념촬영 모습 .포천시청
박윤국(좌측 3번째) 포천시장,손세화(좌측 2번째) 포천시의회 의장 등 작은영화관(클라우드시네마) 운영 위·수탁 협약체결 기념촬영 모습 .포천시청

포천시는 지난 8일 코로나19로 1년 가까이 휴관한 포천 작은영화관(클라우드시네마)의 재개관을 위해 위수탁 협약식을 체결했다.

클라우드시네마는 영북면 운천로 23번길 7-8 일원에 위치한 영화 상영관으로, 49석 규모 상영관 2개소를 갖추고 있다.

지난 2019년 12월 최초 개관했으나 코로나19와 수탁사업자의 사업포기 등 연이은 악재로 1년 가까이 운영이 중단됐다.

포천시는 2021년 3월 클라우드시네마 재개관을 위한 민간 수탁운영자를 모집하고, 2021년 4월 작은영화관 주식회사(대표이사 정민화)를 최종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한 바 있다.

이날 협약을 체결하고 2021년 7월 재개관을 한다는 방침이다. 협약식에는 클라우드시네마가 위치한 영북면의 민·관·군 주요 기관 및 단체장과 자리를 함께하여 지역의 문화시설인 클라우드시네마 운영에 지역민의 많은 관심 가늠했다.

박윤국 포천시장은 “영북면은 산정호수와 명성산,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등 포천시의 관광산업 거점 지역이다. 클라우드시네마 운영이 재개되어 도시재생사업이 추진 중인 영북면과 인접지역의 문화인프라가 확보 및 여가생활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시사경제신문=하인규 기자]


기타 최신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