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에 쏙쏙 들어오는 쉬운 가사에 매력과 호감도 업
유튜브 ‘양천 TV’ 공식 MV 통한 퀴즈 이벤트 진행

양천, ‘사랑, 이순간을 느껴봐’ 뮤직비디오 캡쳐. 사진=양천구

 

양천구가 공식 유튜브 채널인 ‘양천TV’를 통해 ‘사랑, 이순간을 느껴봐’라는 트로트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쉬운 가사에 노래방 영상처럼 가사가 나오는 이번 영상에는 시청자들의 관심어린 댓글이 폭발적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단순한 댓글이 아닌 영상 자체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주인공이 뜬금없이 심폐소생술을 하는 장면이 재미있어 한참 웃었다’는 댓글부터 ‘끝까지 보게되는 중독성 높은 뮤비네요’, ‘멜로디는 귀에 쏙쏙, 호감도는 쑥쑥’ 등 자치구의 새로운 시도에 대한 응원의 댓글이 눈길을 끈다.  

이번 이벤트는 뮤직비디오 영상속에 자연스럽게 노출된 구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문화시설, 사회적 공공시설을 찾는 퀴즈로 유튜브 ‘양천 TV’를 구독하고 이벤트 영상에 댓글로 정답을 작성하면 된다. 
또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별도 마련된 이벤트 영상 설명글에 안내된 응모하기를 눌러 설문을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구는 5월 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여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5월 10일 ‘양천TV’에 게시할 예정이다.   

김수영 양천구청장은 “양천TV를 더욱 풍성하고 유익한 콘텐츠로 채워 주민과의 소통창구로 적극 활성화하겠다.”면서 “자치구의 새로운 도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사경제신문=봉소영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