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오후 4시 유튜브 i강서TV를 통해 실시간 방송
진학사 입시전략연구소 우연철 연구소장직접 진행

강서구에서 개최하는 2021학년도 대입 정시 설명회 온라인 개최 관련 포스터. 사진= 강서구 제공


코로나19라는 힘겨운 상황 속에서 2021학년도 대학입시를 준비한 수험생들을 위해 강서구가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 
정시 준비는 선택과 집중이 중요하다. 수능 이후 남은 기간 지원 목표 대학을 설정하고, 그 목표 대학의 전형방법에 따라서 선택과 집중을 해야 한다.

이에 구는 오는 15일 코로나19로 힘들게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본 수험생들을 위해 ‘2021학년도 대입 정시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강서구청 공식 유튜브 i강서TV를 통해 실시간으로 설명회를 들을 수 있으며 입시교육 전문기업으로 잘 알려진 진학사의 입시전략연구소 우연철 연구소장이 설명회 진행을 맡았다. 
오는 15일 오후 4시에 시작되는 설명회는 ▲2021학년도 정시 특징과 지원전략 ▲지피지기 지원전략 등 알찬 내용으로 2시간 동안 진행된다.
 
특히 2021학년도 정시 전망과 지원 시 고려사항, 지원자 감소에 따른 지원가능 점수 변화, 성적대별 지원경향 분석 등 정시 지원을 위한 상세한 내용을 알려주며, 댓글을 통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예정이다.

구는 이번 설명회 녹화 영상을 계속 게시해 실시간 강의를 놓친 이들도 언제든 유튜브 i강서TV에 접속하면 다시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고 밝혔다.
 
한편, 구는 지난 9월 ‘2021 온라인 대입 수시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해 실시간 접속자수 342명, 녹화 영상 조회수 2,276회를 기록하는 등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바 있다.

[시사경제신문=원금희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