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세계특허 기능성 '하이브리드 테크'

▲ 에이스 침대

웨딩 시즌이 다가오면서 신혼 부부들의 마음이 바빠지는 계절이다.  신혼살림을 앞두고 가장 먼저 떠오르는 혼수 목록은  바로 침대. 평균 7~8년 이상을 사용하는 침대는 위생과 안전, 디자인까지 꼼꼼히 살펴야하기 때문에  선택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침대 전문 브랜드인 에이스침대가 야심차게 내놓은 ‘하이브리드 테크’ 가 신혼부부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의 핵심인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으로 세계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 세계 14개국 특허를 획득했다.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탑재한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위에서 맞춰주고 아래서 또 한 번 받쳐주는 2중 스프링 기능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스프링의 상단 부분은 피트 존(Fit Zone)으로 1차로 피부 압력을 분산시키고 미세탄력 역할을 통해 매트리스에 몸을 부드럽게 맞춰주는 독립형 스프링 역할을 한다. 이어 스프링 하단 부분인 서포트 존(Support Zone)은 2차로 몸무게를 분산하며 스프링 탄력을 유지하면서 몸을 단단하게 받쳐주면서 연결형 스프링 기능을 한다. 특히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침대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등 대표적인 문제점 4가지를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에이스침대는 올 상반기 결혼 예정인 예비부부들에게 ‘에이스 웨딩 멤버스 시즌 3’를 추천하고 있다. 에이스 웨딩 멤버스 시즌3는 올 상반기에 결혼 예정인 예비 부부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후 구매 시 마이크로가드 5년 무상 증정은 물론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도 증정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