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승인, 올헤 제2회 추경예산 심의

강서구의회가 제272회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실시하는 ‘2019회계연도 세입 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 과 ‘2020년도 제2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을 종합적으로 심사하기 위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를 구성했다. 사진= 강서구의회 제공


강서구의회가 6월 8일부터 6월 29일까지 열리는‘제272회 제1차 정례회’ 일정에 돌입한 가운데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을 완료하고 위원장에 윤유선 의원, 부위원장에 이충현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또,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으로는 경기문 의원, 김용원 의원, 김동협 의원,  김성한 의원, 송순효 의원, 이충현 의원, 윤유선 의원, 박주선 의원, 김현희 의원을 선임했다.

이번에 구성된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각 상임위원회에서 예비심사를 마친 ‘2019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 과 ‘2020년도 제2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을 종합적으로 심사한다.  
  
위원장을 맡은 윤유선 의원은 “예결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준 선배․동료의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결산승인은 구민의 소중한 혈세가 바르게 집행됐는지 확인하는 절차인 만큼 꼼꼼하고 철저한 심사를 통해 강서구의 재정이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이번에 편성된 추경예산안에 대해서는 불요불급한 예산을 가려냄은 물론 사업의 우선순위 및 실질적인 사업효과 등에 중점을 두고 심도 있게 검토하겠다.”라고 말했다. 

[시사경제신문=이다인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