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십리 센트라스’ 모델하우스 Open

▲ 왕십리 센트라스 조감도.

▲ 왕십리 센트라스 투시도.

현대건설이 입주민의 라이프 스타일을 배련한 맞춤형 아파트 왕십리 센트라스를 분양한다.

현대건설 컨소시엄(현대건설, 포스코건설, SK건설)이 시공하는 왕십리 센트라스(왕십리 뉴타운 3구역)가 오는 20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분양을 시작한다.

왕십리 센트라스는 지하 6층~지상 28층 32개동, 총 2,789세대 규모로 아파트 2,529세대와 오피스텔 260실이 들어선다. 이 중 전용면적 40~115㎡, 1,171가구와 오피스텔 243실이 동시에 일반 분양될 계획이다. 특히, 전용면적 85㎡ 이하 중소형 타입이 전체 세대의 약 93%를 차지해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

이번에 분양하는 왕십리 센트라스는 서울 지하철 2호선 상왕십리역과 직접 연결돼 있으며, 지하철 2·6호선 신당역도 가까운 더블 역세권 단지다. 또 비트플렉스내의 이마트, CGV, 동대문 등의 다양한 쇼핑·문화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성동구청, 한양대병원 등 공공기관과 의료시설이 가깝다.

왕십리뉴타운의 마지막 아파트인 왕십리 센트라스는 고객 중심형 설계가 돋보인다. 대형건설사의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근 다양해진 주택수요자들의 취향에 부합하는 설계를 적용한다.

왕십리 센트라스는 도시생활에 최적화된 단지를 구현한다. 특히 에너지 절감 부분에서 중점 특화를 시켰다. 최근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분양 프로젝트에 공통적으로 적용하고 있는 자녀 안심 및 친환경 설계 등 다양하게 적용했다.
현대건설 분양관계자는 “주택시장이 실수요자 위주로 재편되고 주택 수요자들의 요구가 다양해지면서 이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현대건설을 비롯한 대형 건설사 3개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했으므로 왕십리 센트라스는 보다 차별화된 주거만족도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