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재활용품 가드닝 및 작품 전시

 

▲ 사진 : 아모레퍼시픽

서울시의 연중 도시 녹화 캠페인 ‘서울, 꽃으로 피다’ 상설전시전에 아모레퍼시픽이 동참한다.

자발적 녹색문화 확산에 뜻을 함께한 아모레퍼시픽은 오는 29일까지 서울시청 신청사 1층 로비에서 친환경 사회공헌 ‘그린사이클(GREENCYCLE)’ 캠페인의 일환으로  참여하게 됐다고 18일 밝혔다.  

‘그린사이클(GREENCYCLE)’ 캠페인은 화장품 공병 등을 통한 다양한 업사이클링(upcycling)과 리사이클링(recycling)을 포괄하는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적인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으로 약 2주간에 걸쳐 시민들에게 재활용품을 이용한 생활 속 가드닝 방법을 제시한다.

또 아모레퍼시픽 각 브랜드의 화장품 공병을 비롯한 일회용 컵, 종이박스 등에 다양한 식물과 꽃을 식재해 생명력이 넘치는 친환경 정원으로 재탄생한 모습을 시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유리 공예를 활용한 공병 유리꽃 전시물과 더불어 공병과 LED 조명을 활용한 대형 플라워존이 새롭게 마련됐다.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우수한 재활용 작품을 찍어 아모레퍼시픽 사회공헌포털 모바일웹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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