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 홍보모델로 활약하게 될 '한류스타' 김수현


아시아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한류스타 김수현이 제주항공의 새로운 얼굴로 선정됐다.

제주항공(대표 최규남)은 한류스타 '김수현'을 빅뱅, 이민호 등에 이어 제주항공의 새로운 모델로 결정했다고 16일 밝혔다. 김수현은 앞으로 1년간 제주항공의 인쇄광고와 각종 온·오프라인 영상물 및 항공기 내·외부 광고 등을 통해 제주항공의 모델로 활약하게 된다.

김수현은 드라마 '해를 품은 달', '별에서 온 그대',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을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 팬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으며 '2014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대상과 '2014 도쿄 드라마 어워즈 아시아 최고 배우상' , 올초에 열린 중화권 유명 시상식인 화정어워즈에서 글로벌 최고 남자 드라마 배우상을 수상하는 등 한류스타로 급 부상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4월 현재(4월 취항예정 도시 포함) △일본 도쿄, 오사카, 나고야, 후쿠오카, 오키나와 등 5개 도시 △중국 베이징, 스자좡, 자무쓰, 칭다오, 웨이하이 등 5개 도시 △홍콩 △대만 타이베이 △필리핀 마닐라, 세부 등 2개 도시 △베트남 하노이 △태국 방콕 △괌, 사이판 등 8개국 18개 도시를 인천, 김포, 부산, 대구국제공항을 통해 총 24개의 국제선 정기노선에 취항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