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적 위기 극복을 위해 매주 릴레 방식

KB국민은행이 『매주 힘이나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국민은행 제공

[시사경제신문=이재영 기자] KB국민은행은 '국민을 응원합니다! 매주 힘이나는 역대급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기간 동안 KB스타뱅킹, 리브(Liiv), 리브똑똑에서 사전 예약 후 당첨된 고객이 비대면으로 상품을 가입하면 포인트리 캐시백을 지급하는 행사다. 매주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며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해 다른 은행 계좌를 등록한 고객의 경우 당첨 확률이 2배로 높아진다.

1주차는 ‘계좌개설 축하금 연 5% 금액 캐시백’으로 시작한다. 4월 13일부터 19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 중 1만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20일부터 30일까지 KB국민은행 입출금계좌를 최초로 개설하면 월평균잔액 최고 100만원 한도 내에서 연 5% 상당의 포인트리로 돌려받는 캐시백 혜택을 4회 제공한다. 추가로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에게 ‘KB국민프리미엄 적금’ 의 연 0.6%p~1.0%p 금리우대 쿠폰을 제공한다.

2주차에는 ‘적금 이자 3배’ 이벤트를 이어간다. 4월 20일부터 26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 중 3만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4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KB리브와함께 매일매일적금’ 상품 가입을 하면 만기 해지 시 포인트리 캐시백을 추가 지급한다. 적금이자와 포인트 캐시백을 더하면 최대 연 5.4%의 혜택이 제공된다.

3주차에는 “Liiv M(LTE무제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7일부터 5월 3일까지 사전 예약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당첨 고객이 5월 24일까지 ‘Liiv M’을 개통하면 1년간 통신료가 전액 면제된다.

마지막 4주차 이벤트는 ‘보너스 룰렛’이다. 3주간의 릴레이 이벤트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이 5월 12일부터 14일까지 KB스타뱅킹 내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면 갤럭시노트10, 파리바게뜨 5천원권 등 총 3만개의 경품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고 국가적 위기를 함께 견디는 국민들을 응원하고자 매주 파격적인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