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글로벌 슈퍼루키’에서 ‘글로벌 K-POP 대세’로

 

[시사경제신문=김종효 기자] 걸그룹 에버글로우 ‘던던’ 뮤직비디오가 9000만뷰 고지를 밟았다.

에버글로우(EVERGLOW; 이유, 시현, 미아, 온다, 아샤, 이런) 첫 번째 미니앨범 ‘레미니선스(reminiscence)’ 타이틀곡 ‘던던(DUN DUN)’ 뮤직비디오는 최근 공식 유튜브 조회수 9000만뷰를 돌파했다.

공개 하루 만에 조회수 1600만뷰를 넘기며 전 세계 유튜브 일간 조회수 1위에 올랐던 ‘던던’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에 3000만뷰, 5일 만에 5000만뷰를 넘어서는 저력을 발휘했다.

에버글로우 미니 1집 활동이 마무리된 후에도 전 세계 팬들 관심은 여전히 뜨거운 가운데, ‘던던’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9000만뷰 고지를 밟으며 1억뷰 돌파도 눈앞에 두게 됐다.

에버글로우는 미니 1집 ‘레미니선스’ 활동을 통해 ‘글로벌 슈퍼 루키’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글로벌 K-POP 대세’로 입지를 굳혔다. 또, 매 앨범마다 성장하는 멤버들의 퍼포먼스 실력과 무대 장악력, 더욱 완성도 높아진 콘셉트 및 세계관 등은 향후 행보에도 기대감을 갖게 만든다.

한편, 에버글로우는 다음 앨범 준비에 임하고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 및 채널을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