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극적인 봉사활동과 범죄예방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박칠성 구로구의회 의장이 지난 8일 서울KDB생명타워 동자아트홀에서 열린 ‘2019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범죄예방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사진=구로구의회 제공

[시사경제신문=원금희 기자]박칠성 구로구의회 의장이 지난 8일 서울KDB생명타워 동자아트홀에서 열린 ‘2019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대상’ 시상식에서 「범죄예방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대상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사)한국범죄퇴치운동본부가 주관했다. ‘2019 한국을 빛낸 범죄예방 인물대상’은 적극적인 봉사활동과 범죄예방활동으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한 의원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박 의장은 평소 성실한 의정활동과 탁월한 치안활동으로 지역발전과 주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됐다.

박칠성 의장은 “3선 의원으로서 의장직을 수행할 수 있도록 기회를 준 구민들에게 늘 감사 드린다”며 “지금보다 더 많은 봉사와 의정활동을 바라는 주민의 뜻을 바로 알고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 지역에 보다 안심하고 살 수 있는 환경과 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최대한 노력 하겠다” 밝혔다.

박칠성 의장(구로3·4동, 가리봉동)은 제6대 후반기 구로구의회 도시건설위원장, 제7대 전반기 운영위원장, 구로구의회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를 역임했다. 현재 제8대 구로구의회 의장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