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총괄본부 성북지점 나서서 길음2동과 민관협력 활동

지난 11월 29일 길음2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온정나눔 온누리 상품권 전달식에서 김용인 길음2동장(왼쪽에서 두 번째)과 김진석 차장(경륜경정 성북지점)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성북구 제공


성북구에서는 추운 계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 소식이 들려오고 있다. 
지난 11월 29일 길음2동은 경륜경정총괄본부 성북지점은 '온정나눔 온누리 상품권'을 지역사회 상생협의체를 통해 길음2동 주민센터에 전달했다. 

경륜경정총괄본부 성북지점은 길음2동 어르신들 위한 나들이를 2018년도부터 연 1회 지원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주거취약계층에게 가습기 지원, 어르신 효잔치 등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있다. 

길음2동은 지역 내 기초생활수급자중 에너지 바우처 지급이 안 되는 저소득 가정 50가구를 선정해 상품권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김원일 성북지점장은 “길음2동 저소득 가정에 온정나눔 온누리 상품권 지원 행사를 계기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뜻 깊게 생각한다. 경륜경정총괄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나눔 활동을 강화해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또, 김용인 길음2동장은 “민관이 협력해 주민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적시에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며 “앞으로도 행정적으로 할 수 있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시사경제신문=원선용 기자]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