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의 컬래버레이션 금융상품

KB국민은행이 방탄소년단과 컬래버레이션한 금융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국민은행 제공

 

[시사경제신문=백종국 기자]  KB국민은행은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금융상품인 'KB X BTS 적금Ⅱ'와 'KB국민 BTS체크카드'를 오는 14일부터 6개월간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KB X BTS 적금Ⅱ'는 초회 1만원 이상 매월 1백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저축할 수 있는 자유적금이다. 가입기간은 1년부터 최대 3년까지이며, 일반 우대이율 적용 시 최고 연 2.6%를 적용 받을 수 있다.

KB스타뱅킹 내에 'KB X BTS 적금Ⅱ'를 위한 상품 전용관이 특별 생성되며, 본인의 버킷리스트와 납입목표금액 설정이 가능하다. 더불어 방탄소년단 멤버별 아이콘 클릭을 통해 입금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적금하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방탄소년단 데뷔일 및 멤버들 생일에 입금한 금액에 대해 특별 우대이율(연 0.1%p) 이 제공되는 ‘Happy BTS day’는 이번 상품에서도 유지되며, KB스타뱅킹 내 상품 전용관에서 멤버별 폴라로이드 형식의 사진도 함께 제공된다.

동시에 출시되는 'KB국민 BTS체크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 및 적립한도 제한 없이 국내가맹점 이용 시 0.2%의 기본적립을 제공한다. 전월 이용실적 30만원 이상인 경우 커피/제과/아이스크림/영화관업종, 이동통신요금 자동이체, 대중교통, 소셜커머스, GS25 편의점 등에서 사용한 금액에 대해 최대 0.3%~0.8%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