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50S 씽큐' 11일 공식 출시 앞서 다양한 프로모션

[시사경제신문=정혜인 기자] 

KT는 LG 신규 5G 스마트폰 'V50S 씽큐'가 11일 공식 출시에 앞서 4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V50S 씽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KT 제공

LG전자 신규 5G 스마트폰 'V50S 씽큐'가 11일 공식 출시된다.

KT는 공식 출시에 앞서 4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채널 KT샵에서 ‘V50S 씽큐’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V50S 씽큐는 지난 5월 출시해 듀얼 스크린을 큰 인기를 끌었던 V50 씽큐의 후속 모델로 6.4인치 크기의 오로라 블랙 단일 색상으로 듀얼 스크린이 기본 제공된다. 특히 듀얼 스크린 전면에 2.1인치 알림창으로 문자 날짜 배터리상태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면 내 지문인식 기능과 LG 페이가 탑재됐다. 출고가는 119만9,000원(VAT 포함)이다.

V50 씽큐를 사전 예약하고 18일까지 개통한 소비자는 LG전자 신형 무선 이어폰 ‘톤플러스 프리’ 또는 액정파손 비용 1년 보장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1월 30일까지 개통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넷마블 게임 아이템(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리니지2 레볼루션, 블레이드앤소울 레볼루션)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있다. 

또한 KT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구매한 소비자는 ▲무선 충전 보조배터리 ▲고속 무선 충전패드 ▲고급 블루투스 이어폰 ▲무드등 가습기 등 사은품 4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KT샵에서 진행하는 ‘듀얼 능력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시네빔 빔프로젝터, NAPAL 액자스피커,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KT샵에서 구매하는 소비자는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여기오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여기오지 이용 소비자는 ▲빠른 배송 및 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중고폰 보상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 KT 이용자는 ‘5G 슈퍼체인지’와 ‘48개월 할부’로 V50S 씽큐 구매 부담을 줄일 수 있다. 단말 교체 프로그램인 ‘KT 5G 슈퍼체인지’는 가입 24개월 후 사용하던 LG V50S 씽큐 스마트폰을 반납하고 차기 V 혹은 G 시리즈의 LG전자 신규 5G 스마트폰으로 기기변경을 할 경우 출고가의 최대 50%를 보상받을 수 있다.

‘48개월 할부’는 스마트폰 월 할부금을 기존 24개월 아닌 48개월로 분할 납부하는 방식으로 스마트폰 월 할부금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