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행사 초청·아트파라디소 숙박 기회 제공

[시사경제신문=강길우 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가 국내 출시를 앞둔 신형 S60 홍보를 위해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신형 S60 출시를 앞두고 해시태그 이벤트를 개최한다.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제공)

볼보는 신형 S60의 특징과 국내 출시 관련 소식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를 오픈했다.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마이크로 사이트에 접속해 ▲볼보자동차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나만의 해시태그 입력 및 이미지 선택, ▲이를 SNS 를 통해 공유하면 된다.

볼보는 이벤트를 통해 언베일링, 카톡쇼 및 더콰이엇, 빈지노, 청하의 공연 등으로 구성될 신형 S60 런칭 행사에 참가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하며, 1등 6팀과 2등 600명을 선정해 런칭 행사 초청 및 아트파라디소 숙박 기회를 부여한다.
 
한편, 오는 27일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형 S60은 운전의 즐거움을 찾는 젊은 세대를 겨냥해 볼보가 선보이는 스웨디시 다이내믹 세단이다. 플래그십 90클러스터와 동일한 플랫폼인 'SPA(Scalable Product Architecture)'를 기반으로 풀체인지된 3세대 모델로 역동적인 디자인과 첨단 안전 기술 및 편의사양을 제공한다. 

가격은 ▲모멘텀4,760만원 ▲인스크립션 5,360만원으로 책정됐다.

키워드

#볼보 #S60 #볼보S60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