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경제신문=이재혁 기자] 정혜율이 화보집을 출시했다.

브랜드메이커 임팩트크루는 ‘임팩트화보집 정혜율’을 지난 5일부터 온라인 예약판매를 시작했다.

모델 정혜율은 청순 베이비페이스와 반전 섹시 바디로 많은 남성팬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정혜율은 이번 화보집에서 그간 공개하지 않은 섹시한 모습을 더욱 뽐냈다. 이미 SNS에는 정혜율 화보집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임팩트화보집 정혜율’은 온라인 JSLMALL 등을 통해 7월5일부터 8월5일까지 온라인 예약판매를 진행중이다. 예약판매시 10% 할인혜택과 정혜율이 직접 화보집을 배달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임팩트 화보집은 맥심모델 안정미, 화성인바이러스 V걸 한규리, 레이싱모델 이소영이 참여한 1호집을 발매 후 큰 화제를 모은 개인화보집이다. 

월드컵 5대 미녀로 잘 알려진 피트니스모델 신새롬, 피트니스 모델 정다연이 2호집 발매를 위한 예약판매 중이다. 임팩트 측은 향후 걸그룹, 셀럽, 인플루언서, 모델 등 다양한 분야 화보집을 출시 예정이다.

정혜율은 2018 한복미인대회 미에 등극해 두각을 나타냈다. 격투기 대회 라운드걸, 모델은 물론 2018 세종대왕 홍보대사 등 다방면으로 활동해 2018 베스트브랜드상 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귀여운 외모와 볼륨감 있는 몸매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다.

모델 정혜율 화보집이 출시됐다. (사진=임팩트 제공)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