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경제신문=이재혁 기자] YG 성접대 의혹이 일파만파 불거지고 있는 가운데, 그 핵심인물로 지목되고 있는 ‘정마담’이 입을 열었다.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는 8일 오후 10시5분 방송을 통해 YG 성접대 의혹 세 번째 소식을 전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선 “양현석이 유흥업소 여성 동원을 요청했다”는 내용의 인터뷰가 공개될 것으로 보여 또다른 파장을 예고한다.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는 8일 방송을 통해 YG 성접대 의혹 세 번째 소식을 전한다. (사진=MBC 제공)

‘정마담’은 YG의 동남아 재력가들에 대한 성접대 의혹을 풀어줄 핵심 인물로 지목되고 있다. 

양현석이 참석한 동남아 재력가들과의 술자리에 나타난 유흥업소 여성들은 모두 ‘정마담’을 통해 동원됐지만, 양현석은 ‘정마담’이 왜 여성들을 동원했는지 모른다거나, ‘정마담’이 왜 술자리에 있었는지 모른다는 식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스트레이트’ 팀과 만난 ‘정마담’은 이 같은 양현석의 반응에 대해 격앙된 반응을 보였다. 또 유흥업소 여성 10여 명의 이른바 유럽 원정에 대해선 양현석의 요구에 의한 것이었다고 주장했다.

‘정마담’은 “양현석을 통해 이른바 ‘원정‘ 요구를 받았고, 양현석 최측근이자 이름만 들으면 알만한 유명한 인물인 미술품 유통계 큰 손이 여성들 출장비 명목으로 현금다발을 들고 왔다”고 설명했다. 

‘정마담’은 또 동남아 재력가들과 양현석이 함께한 술자리들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증언을 했다. ‘정마담’은 “의혹의 술자리에 유흥업소 여성들이 나타났던 이유는 모두 양현석 측 요청 때문”이라고 주장했다. 

앞서 양현석 측은 “지인 소개를 통해 식당과 클럽에 간 것은 사실”이라면서도 “성접대 의혹은 사실무근”이라고 반박해왔다.

YG 성접대 의혹 핵심인물 ‘정마담’ 인터뷰를 담은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를 통해 어떤 내용이 밝혀지고, 이를 통해 어떤 파장이 일어날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시사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